오후에 인천대공원 반 바퀴
햇볕도 좋았지만, 해거름이라 오래는 안 있고 잠시 돌아왔다
벚꽃은 아직이고 매화 살구꽃이 펴 봄 바람도 상쾌했다
사람들이 오갈 때면 마스크 눈치껏 쓰고 안 보이면 벗고 쌩 콧바람을 쐬고 왔다
오늘을 정리하는 해와 눈도장도 찍으면서, 보이는대로 몇 컷













오후에 인천대공원 반 바퀴
햇볕도 좋았지만, 해거름이라 오래는 안 있고 잠시 돌아왔다
벚꽃은 아직이고 매화 살구꽃이 펴 봄 바람도 상쾌했다
사람들이 오갈 때면 마스크 눈치껏 쓰고 안 보이면 벗고 쌩 콧바람을 쐬고 왔다
오늘을 정리하는 해와 눈도장도 찍으면서, 보이는대로 몇 컷













관리자 입니다.
해거름, 인천 대공원 반 바퀴
설 뒷날 인천 대공원 호수 한 바퀴
인천 월미도 북성포구를 다녀와서
강릉 경포대, 호수 습지를 다녀와서
2019년 갯골 생태공원을 다녀와서
다래골 오리 진흙구이
'시민 작가' 상동 호수공원 나들이
편백 숲을 다녀와서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