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김옥순 시인 홈페이지

여행

조회 수 5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오후에 인천대공원 반 바퀴


햇볕도 좋았지만, 해거름이라 오래는 안 있고 잠시 돌아왔다

벚꽃은 아직이고 매화 살구꽃이 펴 봄 바람도 상쾌했다

사람들이 오갈 때면 마스크 눈치껏 쓰고 안 보이면 벗고 쌩 콧바람을 쐬고 왔다

오늘을 정리하는 해와 눈도장도 찍으면서, 보이는대로 몇 컷















  1. 해거름, 인천 대공원 반 바퀴

  2. 설 뒷날 인천 대공원 호수 한 바퀴

  3. 인천 월미도 북성포구를 다녀와서

  4. 강릉 경포대, 호수 습지를 다녀와서

  5. 2019년 갯골 생태공원을 다녀와서

  6. 다래골 오리 진흙구이

  7. '시민 작가' 상동 호수공원 나들이

  8. 편백 숲을 다녀와서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 15 Next
/ 15
위로